오늘은 미국 애리조나 피닉스 여행 추천 장소 리뷰입니다. 애리조나 여행을 다녀와서 11월 피닉스 겨울 날씨, 여행 갈만한 곳, 다운타운 맛집, 야구장, 농구장, 기념품 정보까지 피닉스 총 정리해 보았습니다.
피닉스 겨울 날씨
11월 말 피닉스 가기 전 찾아보았을 때 기온은 한국과 거의 비슷했습니다. 그래서 한국에서 입던 옷들을 그대로 가져갔는데 실제로는 조금 더 따뜻하게 느껴졌어요. 기온이 같아도 햇빛이 강하고 바람이 잘 불지 않아서 낮에는 가벼운 외투만 입어도 괜찮았고 반팔을 입고 다니는 사람들도 종종 있었습니다. 날씨가 화창하고 따뜻해서 기분 좋은 날씨였습니다.
피닉스에는 한국에서 볼 수 없는 사막, 선인장 풍경을 쉽게 볼 수 있었는데 날씨도 한국보다 건조했어요. 다운타운 거리를 지나도 사람만 한 선인장이 많이 보였습니다.
한국과는 다른 건조한 사막 느낌이 이국적이고 신기해서 다른 미국 도시들보다 여행하는 기분이 더 들었어요. 피닉스 거리는 깔끔하고 여유로운 분위기에 조용했고 다운타운 외에는 차를 타고 가야 볼 수 있는 곳들이 많아 공항에서 차를 렌트하는 것을 추천해 드려요.
미국 여행 피닉스 공항 렌트 방법, 반납 방법
피닉스 공항에서 차를 렌트하는 방법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피닉스에는 다운타운보다 차를 타고 나가야 갈 수 있는 여행지들이 많아 차를 렌트하는 것을 추천하는데 공항에서 렌트할 때 어디로
gagog.tistory.com
피닉스 추천 여행 장소
비행기 무덤 (Aircraft Graveyard), 피마 항공 우주 박물관 (Pima Air & Space Museum)
https://goo.gl/maps/DeCMo6YMruBwgaAS6
Pima Air & Space Museum · 6000 E Valencia Rd, Tucson, AZ 85756 미국
★★★★★ · 역사 박물관
www.google.co.kr
미국 애리조나주 투손 비행기 무덤은 현재 코로나19로 인해 투어 프로그램을 진행하지 않아 방문할 수 없었어요. 대신 근처에 세계에서 가장 큰 항공 박물관 중 하나인 피마 항공 우주 박물관이 있고 피닉스에서는 차를 타고 2시간 정도 걸립니다. 이용 시간은 오후 5시까지인데 오후 3시에 입장을 마감해서 시간을 확인하고 가셨으면 좋겠습니다.
벨 록 (Bell Rock)
https://goo.gl/maps/Re1j4Re3331PXA9B6
벨 록 · 미국 86351 애리조나 주
★★★★★ · 산봉우리
www.google.co.kr
벨 록은 피닉스에서 1시간 반 정도 거리에 위치한 세도나에 위치한 유명한 관광지입니다. 종처럼 생긴 바위라고 해서 벨 록이라는 이름인데 멋진 자연을 감상할 수 있고 Bell Rock, Chapel of the Holy Cross, Cathedral Rock 등의 볼거리가 있습니다. 근처에는 린 호수(Lynx Lake)도 있으니 미국의 멋진 자연을 보고 싶다면 추천드립니다.
사우스 마운틴 파크 앤드 보호지역 (South Mountain Park and Preserve)
https://goo.gl/maps/ov65KzWVhBMP2fEb7
사우스 마운틴 파크 앤드 보호지역 · 10919 S Central Ave, Phoenix, AZ 85042 미국
★★★★★ · 자연보호구역
www.google.co.kr
피닉스에서 멀지 않은 곳에 피닉스 전망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사우스 마운틴이 있습니다. 피닉스 자연을 느끼고 싶지만 바쁜 일정이라면 이곳을 추천드려요. 다운타운에서 30분 정도 걸리고 피닉스 프리미엄 아웃렛에서도 멀지 않아 아웃렛 가는 길에 다녀올 수 있어 좋습니다.
야구장 체이스 필드 (Chase Field), 농구장 풋프린트 센터 (Footprint Center)
야구, 농구를 좋아하는 분들은 피닉스에서 경기를 관람할 수 있습니다. 체이스 필드는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 리그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의 홈구장, 풋프린트 센터는 NBA 피닉스 선즈, WNBA 피닉스 머큐리의 홈구장입니다.
체이스 필드, 풋프린트 센터 모두 다운타운에 위치해 있어 호텔에서 걸어서 갈 수 있어 좋습니다. 그리고 두 센터가 바로 옆에 있어 쉽게 찾을 수 있었습니다.
꼭 경기를 보지 않더라도 센터에는 굿즈를 구매할 수 있는 기념품샵도 있어 구경해보시길 추천합니다. 저도 농구, 야구를 잘 모르지만 건물이 멋있고 기념품 구경도 재밌게 했습니다.
https://goo.gl/maps/wFvirvRztVPW56pX7
Footprint Center · 201 E Jefferson St, Phoenix, AZ 85004 미국
★★★★★ · 이벤트홀
www.google.co.kr
https://goo.gl/maps/pjhQYnoNQKhzP92D6
체이스 필드 · 401 E Jefferson St, Phoenix, AZ 85004 미국
★★★★★ · 경기장
www.google.co.kr
피닉스 맛집 추천
Huss Brewpub
https://goo.gl/maps/8tc5BogiR7K1Ap9B7
Huss Brewpub + TO GO Downtown PHX · 225 E Monroe St, Phoenix, AZ 85004 미국
★★★★☆ · 양조장
www.google.co.kr
피닉스 다운타운에서 추천하고 싶은 맛집은 HUSS BREWPUB이라는 맥주집입니다. 애리조나 피닉스 수제 맥주가 맛있고 다양한 맥주, 논알코올 맥주도 있어서 여러 명이서 가도 만족할 수 있는 곳입니다.
잔도 애리조나라고 적혀 있는 잔에 담겨 나오고 맥주 맛도 좋았습니다. 가격도 미국 물가에 괜찮았고 현지인들도 정말 많이 와서 웨이팅도 있었습니다.
여러 안주가 있었는데 피시 앤 칩스도 맥주와 먹기 좋았고 프레첼도 비주얼도 좋고 식사용으로 좋았습니다. 무엇보다 다운타운에 있어서 호텔에서 걸어서 갈 수 있어 좋았고 피닉스 분위기를 느끼며 맥주 한잔하고 싶을 때 추천드립니다.
판다 익스프레스 (Panda Express)
판다 익스프레스는 미국 어디를 가던 쉽게 찾을 수 있어 간단하게 점심으로 먹기 좋은 곳입니다. 여행이라도 매일 맛있는 곳만 다닐 수는 없죠. 간단하게 먹고 싶을 때 아시아 음식 전문점 판다 익스프레스를 추천합니다. 주문 방법과 추천 메뉴는 글이 길어져서 따로 포스팅을 남겼습니다. 추천 메뉴 중 '허니 월넛 쉬림프(Honey Walnut Shrimp)'는 꼭 드셔보셨으면 좋겠어요.
판다 익스프레스 메뉴 추천, 후기
미국 여행 필수 코스 판다 익스프레스 후기입니다. 아시아 음식을 저렴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어서 미국 현지인들에게도 인기가 많은 음식점인데 주문 방법, 추천 메뉴 후기를 정리해 보았습니
gagog.tistory.com
기념품, 마트
CVS Pharmacy
https://goo.gl/maps/QQaKzztEvZTQWqj4A
CVS · 50 W Jefferson St, Phoenix, AZ 85003 미국
★★★★☆ · 약국
www.google.co.kr
피닉스 다운타운에서 영양제, 화장품, 초콜릿 선물을 사고 싶다면 CVS Parmacy를 추천합니다. 타겟, 월마트도 가봤는데 차를 타고 가야 했고 영양제 같은 경우 물건이 많이 없기도 했어요. 여기는 다운타운에 있어 걸어갈 수 있고 제품도 가장 다양하고 무엇보다 할인을 많이 해서 추천드립니다.
Parmacy라고 해서 약국일 것 같은데 내부가 엄청 크고 다양한 제품들이 있습니다. 상품에 노란색 태그가 붙어있는 것들이 할인이 되는 제품이에요. 영양제도 하나 사면 한 개는 50% 할인으로 부모님 선물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CVS Parmacy에는 영양제 말고도 일반 감기약, 소화제 등 미국 약들도 다양하게 있었고 로레알, 버츠비 같은 화장품, 초콜릿들도 할인하고 있었어요.
피닉스 다운타운 마트 추천, fry's
https://goo.gl/maps/dBg3ip4o1aUX6DgW9
Fry’s Food Stores · 100 E Jefferson St, Phoenix, AZ 85004 미국
★★★★☆ · 식료품점
www.google.co.kr
fry's 마트는 조금 생소할 것 같은데 월마트, 타겟같은 마트입니다. 앞에 소개해드린 CVS Pharmacy와 가까워서 같이 방문하기도 좋고 매장 안에 스타벅스가 있어서 스타벅스 구경도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피닉스 스타벅스는 fry's 매장 입구에 있었습니다. 매장은 조금 작지만 머그컵, 텀블러를 구경할 수 있었고 미국에서만 파는 것 같은 제품들도 있었어요. 마트가 크고 포장 음식들, 디저트도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었고 물이나 생필품도 다양하게 있었어요.
마트에는 향신료가 정말 다양했는데 미국에서는 다양한 향신료를 쉽게 구할 수 있어서 요즘 선물로도 많이 구매한다고 하더라고요. fry's 마트에도 가보니까 레몬딜, 허브 등 정말 많은 향신료가 있었고 소스 종류도 많았습니다. 굳이 차를 타고 가지 않아도 더 좋은 제품들을 구경할 수 있어 fry's 마트를 추천드립니다.
피닉스 다운타운 정리, 추천 경로
앞에서 얘기했던 농구장, 야구장, 마트들은 다운타운에서도 걸어서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한번에 둘러볼 수 있습니다.
먼저 체이스필드, 풋프린트센터를 구경하고 fry's에서 스타벅스, 마트를 둘러보고 CVS에서 영양제, 초콜릿 등을 구매한 후 바로 근처에 있는 인기 음식점 Five Guys (햄버거 음식점) 또는 Chipotle (멕시코 음식점)에서 식사하는 경로를 추천드립니다.
오늘은 미국 피닉스 여행 추천 장소를 적어보았는데 따뜻하고 여유로운 분위기와 선인장, 사막 분위기가 매력적인 곳이었습니다. 애리조나 여행하시면서 피닉스 여행으로 좋은 추억 남기시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